쿠팡 로켓배송/ 로켓 와우 맴버쉽/ 강아지귀세정제/강아지귀파우더/ 강아지치약/강아지덴탈껌

2018. 10. 14. 01:54단이꺼!



쿠팡 로켓배송은 원래
19800원 이상 구매 시
무료배송입니다~


그런데!!!
요 며칠 계속 쿠팡에서
로켓배송 무료이벤트 진행중이랍니다


이제 6일 남았네요 ㅎㅎ


그 덕에
단이 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
배송료도 없이 구매하고
하루만에 받았다는요!!!


치약, 귀세정제, 귀파우더, 덴탈껌
배송료 없이
너무 저렴하게 샀네여
ㅋㅋㅋ



완전 개이득!!!
여러분들도 좋은 기회
놓치지 마셔요~


그리고



로켓와우맴버쉽 신청도
한 번 해 보세요~
90일 무료 체험 할 수​ 았답니다
요것또한 개이득 ㅇㅈ!
ㅎㅎㅎ


www.coupang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