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아지 셀프미용/ 강아지 털 깎은 방법/ 강아지 털 관리/ 강아지 미용 쉽게하는 방법/ 바비온 SBC 6630/ 강아지 이발기

2018. 11. 9. 19:26단이꺼!

단이가 분리불안이 심해서
미용을 맡기면
스트레스가 넘 심하데요 ㅜ

침을 엄청 시리
한바가지 흘리고
벌벌 떨고 ㅠㅜ

그래서
단이를 위해서도 그렇고
경제적인 면도 무시를 못하니
셀프미용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!!!

바로 실행에 옮기기위해
강아지이발기를 구입했네용


열심 검색에 검색을 거듭
후기를 면밀히 체크해 본 후
요걸로 낙찰!

​​바비온 SBC 6630
바비온 네오리튬 pet 전문가용 이발기


제 손에 들어왔지용 ㅎㅎ

전문가용으로다가 ㅎㅎㅎㅎ
아마추어지만요~~

상자를 열면 요렇게 구성!


면도기본체

오일
보조캡
어댑터코드



이렇게 들어있구요


설명서도 한 부 같이 있어여 ~

면도기는 요렇게 생겼어요!


면도기를 딱 잡고 한 번 밀어볼께용!
두둥~~~


동그란 아래 버튼을 누르고


칼날을 조절한 후~
위잉~~~~~~

아웅 떨려떨려
혹시나 살이라도 집힐까봐
초긴장 모드로

엄청 깔끔히 밀린 배! ㅎ


발도 완전 깔끔하게 홍홍홍~~*


털들이 엄청나죠?
ㅎㅎ

이렇게 단이털을
한시간 가량 밀었네용 ㅜㅜ


아규~
팔 다리 어깨 무릎 목이야~!!!
쉬운게 없네용 ㅜ

털 깎는 동안
얌전히 잘 있어쥰 단이에게
간식을 하사!


말끔히 뜯어드시고
개껌만 덩그러니 ㅎㅎ

이젠 피곤하셨으니
코 주무시네용 ㅋㅋ


추우니깐 이따 옷입혀쥬껭~
굿 잠!!

이상 셀프미용이였습니댱~


​​​* 바비온 SBC 6630 (강아지 이발기)



(출처: gmarket)
http://item2.gmarket.co.kr/Item/DetailView/Item.aspx?goodscode=940536622&jaehuid=200004729